바로가기

/kor/images/object/sub_visual03.jpg

새소식

NEWS

 >   새소식  >   새소식

새소식

2015.01.07 Frontpull 8i. Play it safe
관리자
Date : 2015.01.07
용접  프로세스에 근접한 프론트풀 송급 장치와 충돌 감지 기능이 내장된 용접 토치 시스템.
독일의 카이저슬라우테른 지역에 위치한 SKS 용접 시스템 그룹은 용접  프로세스에 근접한 프론트풀 송급 방식의  토치 군을  확대 해 나가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소개할 Frontpull 8i는 토치의 바디와 넥 사이에 충돌 감지 장치(Collision detection)가 내장된 모델이다.
이 감지 장치는 토치의 축이 ZERO 위치에서 꺽임이 발생 시 신호를 일으키며
이로 인해 로봇의 가동을 중단시키고
토치의 손상을 막도록 한다.
SKS는 추가 안전 기능 - 충돌 감지 시 로봇 중단- 을 원하는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FrontPULL 8i 를 개발하게 되었다.
로봇의 연결에 필요한 부품들과 토치 소모품들은 기존 제품군과 마찬가지로 모두
SKS의 표준 품목을 사용하게끔 고안되어있다.
“용접 프로세스 근접 송급 장치”란 송급 장치가 토치 넥의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프로세스 근접 송급장치에 따라 자동 아크용접에서 완벽한 결과물을 갖도록 도움을 준다.
같은 제품군인  8i Lite (충돌 감지 기능이 없는)와 마찬가지로 Frontpull 8i는 일반적인 모든 프로세스의 Arm 로봇들
 (내장 케이블 또는 중공축 로봇)을 지원한다.
Frontpull 8i 시리즈 토치 모두 종축으로360도 이상 무한 회전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이러한 점은 시장에서 특별한 위치에 포지셔닝 할 수있도록 하고 있다.
토치의 무한 회전 기능은 작업 시간을 절약하고 로봇의 홈 포지션 이동 동작 및  비틀림에 의한 변형을 제거해 준다. 용접 중 완벽한 와이어 송급 제어 이외에 케이블 꼬임에 의한 부하 스트레스로부터도  토치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Frontpull 8i는 충돌 감지기능이 내장 되어있음에도 불구하고 무게는 3.8kg에 불과하다.
SKS 시스템를 사용하는 많은 독일의 제조업체들은 SKS토치 넥과 용접 소모품들을
교환 한 후에 별도의 티칭 수정없이
바로 생산 가능한 제품의 정밀성이 인상적이라고 이야기
한다.
SKS 시스템의  TCP(Tool Center Point)의 정밀도는  ± 0.2mm 로 매우 정교한 범위를 보장한다.
추가로 이러한 정밀도는 SKS 고유의 모재 입열량 제어 및
저스팻터 용접 프로세스 -  micorMIG와 microMIG-cc등과
맞물려 열변형은 적으나 비드의 용입은 확보할 수 있는 즉
재작업이 불필요한 자동 용접으로 이어지게 된다.
Frontpull 8i는 이러한 모든 SKS 용접 프로세스 및 브레이징 용접에 적합하도록 설계 되어있다.   
  
 
 
8i.jpg
 
 
: Frontpull 8i – 로봇 내장형 케이블 방식으로 새롭게 소개된 프론트풀 토치 군의 새 식구이며 용접 프로세스에 근접한 송급 시스템 방식으로 충돌 감지 기능이 내장된 무한회전이 가능한 모델.